티스토리 뷰
1일 SBS 미운우리새끼 일명 미우새가 결방한다.
미운오리새끼는 SBS의 예능프로그램으로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서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2016년 8월 26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임영웅 스페셜 MC 출연
임영웅은 지난달 17일 SBS 미운오리새끼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근황공개는 물론 연애 이력 등을 공개했다. 여기에 출연 어머니들을 위해 보랏빛 엽서와 이젠 나만 믿어요 등 감성노래까지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당초 임영웅의 분량은 2주 분량으로 편성됐으나, 지난주에 이어 오늘은 1일도 제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로 결방된다.
임영웅의 스페셜 MC편은 10월 8일 방송 될 예정이다.
임영웅 미운오리새끼 예고편 영상 보기
임영웅 소개
기본정보
1991년 6월 16일 출생이다.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에서 태어났고 현재 서울 마포구에 거주한다.
키는 182.2 cm이고 72kg, A형, 왼손잡이다.
가족관계는 외할머니 박옥주, 아버지 임용호, 어머니 이현미로,
아버지는 임영웅이 5살 때인 1995년 불의의 사고로 인하여 별세했다. 미스터트롯 결승전 생방송이 열린 날이 임영웅 아버지의 기일날로, 많은 팬들 및 가족들이 해당 날짜에 다시한 번 슬퍼하면서도 또 하늘에 있는 아버지로부터 감사의 뜻을 전해받았다며 의미를 부여하기도 했다.
이로써 임영웅의 어머니는 임영웅이 5살 때부터 아들을 홀로 키우며 미용기술을 배워 경기도 포천시에서 미용실을 운영했었다. 하지만 임영웅의 성공으로 더이상 미용실을 운영하지 않는다.
임영웅은
송우초드학교, 갈월초등학교, 동남고등학교, 경복대학교에서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을 했다.
병역사항은 육군 제 3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을 했으며,
데뷔는 2016년 8월 8일이다.
미스터트롯 1회 우승자 임영웅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의 1회 우승자이자 TV조선 미스터트롯 최대 흥행을 이끈 1등공신이자, 그간 일부 연예인들에게 집중됐던 트롯트를 다양한 가수들로 확대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
2020년 1월부터 방영된 미스터트롯에 현역부 A조로 참가했고 노래를 매우 편하게 부르며 시즌 내내 상위권을 차지했다.
실시간 국민투표에서 1,374,748(득표율 25.32%)로 1위를 차지하며 우승을 달성했다.
결승 마지막곡은 배신자(도성)를 불렀으며, 해당 노래는 어릴 때 세상을 떠난 아버지가 어머니에게 장난기로 자주 불러줬던 노래라며 마지막 결승전 인생곡 미션에서 불렀다.
임영웅은 부담스럽지 않고 심하게 꺾지않는 특유의 목소리,
선한 인상, 그리고 어릴 때 아버지를 잃고도 홀어머니를 모시며 효자로 선하게 살아온 인생,
그리고 미스터트롯 경연 중 너무 작은 1인용 자취방에서 힘겹게 살며 가수의 꿈을 키워나가는 모습 등이
중첩되며 결국 '임영웅 신화'를 이뤄냈다.
현재 임영웅을 주제로한 다큐멘터리는 물론 임영웅의 CF는 모두 완판 사태를 진행 중이다.
임영웅을 응원하며 우울증이 치료됐다는 여러 팬들을 보며 '건행~' (건강하고 행복하라)이란 인사를 주로 하는 그가
나이든 팬을 위해 이들을 위한 예능 나들이로 사실상 처음 선택한 미운오리새끼의 방송!
10월 8일에 방송된다. 많은 시청 바란다.